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서귀포 맛집 봉순이네 흑돼지! 맛있는 저녁 한상!

by 쏘쏘한하루 2022. 9. 12.
반응형

서귀포 흑돼지 맛집, 봉순이네 흑돼지


2021년 10월에 방문했었던 봉순이네 흑돼지를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작년에 정말 맛있게 먹고 갔었는데, 여기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여름에는 야외테이블로 야외에서 고기 먹으면서 즐길 수 있는 곳인데, 이때는 바람도 불고, 쌀쌀한 날씨라 다들 실내에서 먹었어요. 여름에 야외테이블에서 먹으면 정말 제주도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같더라고요.

 

봉순이네 흑돼지 위치 안내


서귀포시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를 타고 가셔야 합니다. 전체적인 평점은 굉장히 좋습니다.

 

 

저희는 이날 흑돼지 모둠 한판 중짜리로 주문했습니다.

 

밑반찬들이 나오고요. 양념게장이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요.

 

그 외 샐러드와 마늘도 나왔고요. 여기는 추가반찬은 셀프이니 부족하면 얼마든 가져다드시면 됩니다.

 

실내 좌석은 이렇게 공간이 분리되어 나눠져 있기에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구요. 흑돼지와 새우 2마리, 전복 2마리, 껍데기까지 나와서 사이좋게 이것저것 나눠먹기 좋아요.

 

먹기 좋게 고기를 썰어 익기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멜젓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찍어서 드시면 돼요.

 

대충 다 익었으면 소주 한잔이랑 먹어봐야죠. 이날은 굉장히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네요.

 

고기만 먹기엔 뭔가 아쉬워서 뜨끈한 흑돼지 김치찌개도 시켰습니다. 묵은지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 김치찌개였고요. 밥이랑 먹으니 느끼함이 싹 사라졌어요.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름에 야외테이블에서 소주와 함께 먹으면 더 좋을 곳입니다. 다음에 기회 되면 또 가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