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인계동 참치 맛집, 명가참치 추천해요!

by 쏘쏘한하루 2022. 8. 28.
반응형

인계동 명가 참치, 추천 맛집!


저는 참치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중에서도 수원 인계동에 있는 참치집 중에 명가 참치를 가장 선호합니다. 가격 대비 굉장히 좋은 부위로 나오고요. 서비스, 친절, 소스, 음식 등등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제가 다녀온 참지 집 중에 TOP 3 안에 드는 곳이에요.

명가 참치, 메뉴는 뭐가 있을까?


저는 보통 특 스페셜을 먹는 편인데, 로열급 이상으로 먹으면 더욱 맛있는 부위가 나옵니다.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볼 만한 곳이에요.

 

이 날은 특 스페셜로 주문했습니다. 명가 참치는 우선적으로 해동 상태가 굉장히 좋고요. 신선도가 굉장히 뛰어나서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참치를 아시는 분들은 해동 상태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실 거예요. 

 

숙주볶음과 콩나물국, 참치 조림(조림을 먹어버려서 무만 남았네요.) 등등 부가적으로 나오는 음식들도 굉장히 훌륭하고 맛있어요. 

느끼할 때는 백김치도 한점 드시면 좋습니다.

 

데코를 포함한 감자튀김도 나옵니다. 벚꽃처럼 예쁘게 나왔어요.

 

이곳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이 특제소스입니다. 보통은 위에 보시는 것처럼 간장 혹은 참기름장에 찍어먹는 게 보통인데요. 이곳만의 특제소스가 있어서 여기에 참치를 찍어먹으면 정말 환상입니다.

 

무순과 함께 이렇게 참치를 듬뿍 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환상입니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참다랑어를 깍둑 썰어서 주셨어요. 입안에서 기름이 퍼지면서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여기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잘 챙겨주셔서 갈 때마다 기분 좋게 먹고 나옵니다.

 

중간중간 이렇게 타다끼도 만들어서 가져다 주시구요. 입안에서 정말 불맛과 참치의 담백함이 어우러지면서 입속에서 녹습니다.

 

마지막에는 이렇게 간장게장까지 나옵니다. 가성비 대박 아닌가요? 신선한 간장게장 좀 보세요. 어디 가서 간장게장만 따로 시켜도 인당 1만 5천 원 이상은 나옵니다.

 

마지막에 나온 참다랑어입니다. 기름기와 마블링이 보이시나요? 명가 참치를 왜 가는지 참치를 아시는 분이라면 퀄리티를 실감하실 겁니다. 수원 인계동에서 참치를 드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저는 주저 없이 인계동 명가 참치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