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감귤체험 농장은 여기! 최남단감귤체험농장으로!

by 쏘쏘한하루 2022. 5. 24.
반응형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제주도에 있는
최남단감귤체험농장을
소개해드릴게요.

보통 제주도에 가시면
감귤체험을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새롭고 재밌어요 ㅎㅎ

그리고 여길 꼭 추천하는 이유는
동물도 볼수있고,
모노레일도 탈수있어요!

생각보다 되게 잘 꾸며놓은 곳이라
애들이랑 오면 너무너무
좋을것 같은 곳입니다.

매표소로 가는길입니다 ㅎㅎ

매표소에서 표를 끊은 후
이 터널을 지나 이동하면
감귤 체험할수 있는곳이 나옵니다 ㅎㅎ

요렇게 사진스팟도 있어요 ㅎㅎ
이날 날씨가 참 좋아서
사진찍기가 좋았습니다!

귀여운 모노레일도 타고 ㅎㅎ
생각보다 재밌어요!
아이들이랑 가시는 분들은
꼭 타보시길 바랍니다 !

모노레일 타면서
감귤도 볼수있답니다 ㅎㅎ

가다가 중간쯤에 서서
흑돼지 간식주는 체험도 할수 있어요 ㅎㅎ
너무 귀엽더라구요.

다시 모노레일을 타고 가다보면
어디선가 꽉꽉 소리가 들립니다

오리들이 모노레일이 오는걸보고
마구달려와요 ㅋㅋㅋㅋ
먹이를 먹고싶어서
다들 뒤뚱뒤뚱뛰는데
정말 너무 귀엽습니다.

서로 집어먹느라 난리 ㅋㅋㅋㅋ

모노레일 끝나고 주변 사진스팟에서
사진도 찍고 ㅎㅎ

감귤따는 체험도 했어요 ㅎㅎ
귤이 탱글탱글하죠?
방금 딴 귤입니다 ㅎㅎ

한바구니까지는
가져갈수있어요.
너무 욕심냈는지
바구니가 터질려고 합니다 ㅎㅎ

요기서는 감귤주스도 파는
까페같은 곳이에요.

최남단감귤체험농장은
전체적인 프로그램이 잘되어있어서
누군가 감귤체험하고싶다! 한다면
여기 강력추천합니다.

꼭 가보시길 바래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