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호치민 술집 UPIA 레스토랑 추천! 분위기좋고 맥주가 맛있는 곳!

by 쏘쏘한하루 2022. 8. 11.
반응형

 

호치민 술집 추천 UPIA  레스토랑! 분위기 좋고, 맥주도 맛있는 곳!


아마 호치민을 가셔서 맥주 한잔 마시러 주점을 찾아가게 되면, 대부분 사람들이 꽉 차거나 너무 혼잡해서 정신없는 곳이 대부분이에요. 친구들끼리 가서 재미있게 웃고 떠들고 노는 걸 원한다면 상관없지만 조용한 곳을 원하시거나 한적하게 야외 테이블에 앉아 얘기하며 맥주 한잔을 원하신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제가 직접 가보고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UPIA RESTAURANT, 위치가 참 좋은 곳!


여기 위치가 벤탄시장이랑 가깝고, 응엔후에 거리와도 가깝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대화도 하며 간단히 맥주 한잔하다가 신나게 놀고 싶다면 얼마든지 근처 시내로 이동이 가능한 곳입니다. 또한, 주변 호텔이 많기 때문에 아마 숙소가 대부분 여기 근처와 가까울 거예요. 사실 제가 여기를 지나가다 분위기가 괜찮아 보여서 맥주 한잔 마셨던 곳인데, 구글에 찾아보니 레스토랑이더군요. 근데 생각보다 분위기도 좋고, 여행자 거리보다는 저렴해요.

평점은 생각보다 좋지 않으나, 찾아보니 무료처럼 치즈를 주고 요금을 부과했다는 문제였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따로 메뉴를 주문하지 않는 이상 안주를 따로 주지 않습니다. 맥주는 확실하게 맛있으니 꼭 가보세요.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병맥주도 있고, 생맥주도 파는 곳이에요.

 

실내에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충분하구요. 여길 사람들이 잘 모르는지 사람들이 잘 없더라고요. 그래서 더 좋았던 곳입니다.

 

이렇게 밖에 테이블이 있어서 야외에서 편하게 맥주한잔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참고로 2층도 있는데, 이왕이면 1층 야외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야외에서 맥주 한잔 하게되면 이런 분위기예요. 이쪽으로는 차량이 많이 다니지 않아서 혼잡하지 않습니다. 옆 테이블에 외국인들도 앉아서 편하게 맥주 한잔 하더라고요. 

 

주변에 달린 조명이 분위기에 한몫 하는 것 같아요. 여기 사장님이 감성을 아시나 봅니다.

 

제가 주문했던 맥주는 하이네켄(DRAFT) 생맥주입니다. 가격은 40,000 VND이었어요. 물론 일반적인 곳보다는 조금 더 비쌌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주변 분위기도 좋았고요.

 

 

사진으로는 뭔가 부족할 것 같아 동영상도 첨부합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조용하게 맥주 한잔 드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한 번 꼭 가보세요. UPIA 레스토랑!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음에 호치민 가게 되면 또 한번 가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