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무이네 리조트 뱀부 빌리지! 자신있게 추천해요!

by 쏘쏘한하루 2022. 9. 2.
반응형

뱀부 빌리지! 무이네 숙소로 추천!


아마 무이네로 여행 가실 분들은 여기저기 어디 숙소가 괜찮은지 찾아보실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제가 직접 다녀온 사람으로서 뱀부 빌리지를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왜 추천드리는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뱀부 빌리지 리조트 입구 전경


지금 보이는 곳이 뱀부 빌리지 리조트 입구입니다. 여기는 말 그대로 내부가 굉장히 열대우림처럼 엄청 깔끔한 정원 같은 곳이에요. 입구 쪽에서만 보면 그저 그런 리조트인 것 같지만, 내부가 굉장히 멋지게 꾸며져 있어요.

 

여권을 제시하고 잠시 기다리는 곳입니다. 웰컴 티도 한잔 마셨어요. 그리고 체크인을 하고 나서 예약한 방으로 이동했습니다. 생각보다 한국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역시 좋은 숙소는 한국인들이 제일 먼저 알고 있는 듯합니다.

 

입구 뒤쪽으로 이렇게 길이 보이네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한 열대우림 정원의 모습처럼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관리를 정말 너무 잘해놨어요. 중간중간 작은 연못도 있고, 흔들 그네도 있어서 사진 찍기에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이날은 날씨도 너무 좋아서 돌아다니기가 너무 좋았어요.

 

안내해준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방이 정말 너무 깔끔하고, 벌레 한 마리 없는 곳이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쾌적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앞쪽으로 작은 TV가 있고요. 화장실도 1개 있습니다.

 

화장실도 굉장히 깔끔했어요. 리조트지만 깔끔한 호텔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건 바로 창가 쪽 개별 베란다였어요. 저희는 2층이었는데, 밖에 바로 보이는 정원 전경이 정말 사진으로 담기지 않을 정도로 너무 예뻤습니다. 

 

방에서 조금 쉬다가 리조트 식당으로 점심 먹으러 왔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넓고요. 조식 장소도 여기더라고요.

 

이곳에서는 바로 앞쪽으로 바다가 보입니다. 해변 쪽 자리도 있고요. 수영하는 사람도 종종 보이더라고요.

 

해변 쪽에서 망고주스 한잔 시켜서 비치에 누워 쉬고 있으니 정말 이게 휴가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조금 쉬다가 리조트 수영장에서 수영도 한번 하고, 여기 마사지샵으로 왔습니다. 뱀부 리조트내에는 마사지 샾이 있는데, 가격은 한화로 약 3만원정도 하는 것 같아요. 다른곳보다는 비싸지만 진짜 시원했어요. 나름 뱀부리조트 안에있는 마사지샾이 유명하긴 하더라고요. 반드시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원하는 시간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마사지 샾 안에 이렇게 작은 연못도 있었습니다. 너무 예뻐 보여서 찍었어요. 뱀부 리조트가 넓기도 하고, 사진으로 많이 담지는 못했지만, 정말 너무너무 좋습니다. 만약 가족들이나 연인끼리 간다면 대만족 할 곳이에요. 식당, 마사지, 정원, 수영장 다 있으니 리조트 안에서도 호캉스처럼 충분히 즐겁게 지낼 수 있습니다. 무이네를 가실 거라면 꼭 뱀부 빌리지 리조트를 예약하세요. 진짜 자신 있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